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주 여행의 봄을 즐길 수 있는 벚꽃 데이트 명소!!

by job블로거 2024. 3. 29.
728x90

벚꽃은 보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 중이시거나, 경주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끝가지 봐주세요!

그리고 벚꽃놀이를 즐기고 싶으신 분! 특별한 데이트 장소를 찾고 계신 분! 제가 명소 추천해 드립니다.

1. 흥무로 벚꽃길

흥무로 벚꽃길은 봄이 되면 만개한 벚나무가 벚꽃 터널을 이루는 곳입니다. 이곳은 벚꽃길 사이를 지나며 드라이브를 즐기거나 여유롭게 거닐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또한, 야간 경관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낮과 밤 언제든지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꽃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분홍빛으로 물든 이곳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2. 보문호반길

보문호반길은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의 호수인 보문호 둘레를 돌아볼 수 있는 산책로입니다. 봄이 찾아오면 드넓게 펼쳐진 맑은 호수 변을 거닐며 벚나무를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산책로 중간에 조성된 공원에서 쉬어가며 가족이나 연인 또는 친구랑 함께 즐거운 나들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적하게 거닐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곳에서 봄의 기운을 느껴보세요!

3. 보문정 

보문정은 CNN 방송국에서 '한국의 비경'으로 소개된 적이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사계절 언제나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봄이면 연목을 수놓은 벚꽃과 꽃가지가 늘어진 수양벚꽃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연못이 보이는 정자에 앉아 주변 정취를 감상하며 힐링을 즐길 수 있어, 봄철 벚꽃 명소로 손꼽히는 곳 중 한 곳입니다.

728x90

4. 화랑의 언덕

화랑의 언덕은 단석산 정상부에 있는 드넓은 언덕입니다. 이곳은 명상 바위에서 경주의 전경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수의지라는 저수지 주변으로 벚나무가 식재되어 있어 봄에는 만개한 벚꽃을 감상하며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출처: 대한민국 구석구석 SNS

728x90

댓글